조지아 둘루스에 위치한 제임스 라이스 법률 그룹에서는 한인 학생 5명에게 총 1만 달러의 장학금을 후원하기 위해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14년 연속 슈퍼 변호사로 선정된 제임스 라이스 변호사는 한인 사회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9년째, 한인 학생들에게 1만 달러의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임스 라이스 변호사의 후원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꿈을 이루는 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장학금 신청 대상자는 애틀랜타에 거주하는 한인 12학년 또는 대학 학부생으로 자기소개서, 장학금이 필요한 이유, 장래 희망 등이 포함된 한 페이지 분량의 에세이와 마지막 학기 성적표 등의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신청 마감은 4월 30일까지이고 장학생 발표일은 5월 12일입니다. 서류신청은 반드시 우편으로 하단의 주소로 보내야 합니다.
James Rice., JR. P.C.
3863 Postal Dr. Suite 210
Duluth, GA 30096
한편, 법률 그룹 측은 “한인 사회를 대상으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한 지 벌써 12년이 지났습니다. 한인 사회의 성원과 도움에 감사하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장학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라고 소개하였습니다. 이러한 법률 그룹의 노력은 한인 사회에게 큰 도움이 되며, 사회 환원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한국어 문의: 크리스틴 최 법무사 678-481-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