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SCHOLARSHIP WINNERS!

2022 SCHOLARSHIP WINNERS!

올해에도 제임스 라이스 법률그룹 선정한 제8회 장학생 5명에 대한 장학금🎓 전달식이 12일 존스크릭 아리랑 식당에서 열렸다. 크리스틴 최 법무사는 “항상 그랬듯이 힘든 가운데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는 학생 5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김경빈 학생은 서배너 아트&디자인 칼리지(SCAD) 학생으로 봉준호 같은 영화감독이 꿈인 학생으로 필름 및 텔레비전 전공이다. 김 레베카 학생은 조지아주립대 영어전공 1학년으로 작가가 꿈이다. 최시영 학생은 캠브리지고교 졸업반으로 항공조종사가 꿈이다. 데이빗 지 학생은 에모리대 인문학 전공 재학생으로 대학을 포기했다 다시 돌아와 만점을 받은 학생이다. 김 제니퍼 학생은 존스크릭고 졸업반으로 가을에 예일대에 진학할 예정이다.

조지아 전체 변호사 상위 100명 안에 드는 변호사로 선정된 제임스 라이스 변호사는 교통사고 및 민사소송 전문 변호사로 총 13년 연속 수퍼변호사로 선정됐다.

제임스 라이스 법률그룹은 올해로 8년째 1만달러의 장학금을 한인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 박요셉 기자

Recent Posts

상해 사건에서 증거 기록을 위한 팁

상해 사건에서 증거 기록을 위한 팁 상해 사건에서 증거를 철저히 기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증거의 질과 완성도는 당신의 사건 결과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023년 한인 장학생 모집

조지아 둘루스에 위치한 제임스 라이스 법률 그룹에서는 한인 학생 5명에게 총 1만 달러의 장학금을 후원하기 위해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14년 연속 슈퍼 변호사로 선정된 제임스

2022 라이스펌 장학금 후원

2022 라이스펌 장학금 후원 제 8회 제임스 라이스 장학금 $10,000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 13년연속 슈퍼변호사에 선정된 제임스 라이스 변호사 사무실에선 매해 한인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2021 SCHOLARSHIP WINNERS!

2021 SCHOLARSHIP WINNERS! 안녕하세요! 며칠 전 라이스 펌 제 7회 장학금 🎓 을 전달하는 자리가 있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분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하지 못한것이 아쉽지만